간만에 출력글 입니다.

그동안 출력은 많이 했는데 블로그를 쓸 시간이 없어 미루고 미루다가 오늘 씁니다.

제가 사용하는 프린터는 MSLA/LCD 프린터인 픽셀원 (PixelOne) 이라고 한국기업인 (주)제론3D 라는 곳에서 자체 기술로 제작한 레진 프린터 입니다.

가격대는 좀 있지만 제가 본 출력물들중 싼게비지떡이라 생각했던 출력물들을 제끼고 “오오 돈값하네? 비싼만큼 잘나오네” 라고 감탄하게 만든 프린터인지라 혹시라도 프린터 구매의사가 있으신 분이 계시면 감히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물론 모른 레진프린터들이 완벽하지 않습니다. 사용자의 경험치로 인한 노하우가 필요하긴 하지만 픽셀원의 경우 경험치 제로일때도 잘 뽑아 주는 프린터 였습니다.

참고로 이 블로그는 제돈 주고 구입한 프린터로 출력한 블로그 입니다.

제론3D 라는 회사와 저는 아무 관계가 없습니다!!! (간혹 제가 너무 홍보를 해서 직원이냐? 라는 오해를 받기도 하는데 이것은 프린터 성능에 비해 가격에 비싸다는 이유로 구입을 망설이시는 분들에게 제가 너무 적극적으로 추천해서 생긴 오해입니다… -제론3D 라는 회사가 성장해야 제가 사용할수 있는 더 좋은 장비를 만들어 주실거라 생각하기에 적극 홍보 중입니다.)

구입은 https://smartstore.naver.com/zerone3d 이곳에서 가능 합니다.

본론으로 넘어가서~ 제가 뽑은 아이는~ 게임 오버워치의 메르시 입니다. 마침 하이 퀄리티의 모델러가 할로윈 코스튬인 위치 코스튬을 모델링해둔 작품이 있어 냉큼 구입하여 출력을 걸었습니다~~~

혹시라도 모델링을 구입하고 싶으신분들은~ https://fundrazr.com/e1fjRe?ref=ab_6q9kYup1vcz6q9kYup1vcz 여기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문제는 베이스가 -_-; 너무 큰데… 베이스가 또 이쁘기도 해서… 아마도 베이스가 본체보다 레진을 더 먹었을거에요 ㅠㅠ

암튼 이렇게 생긴 아이 입니다.

우훗!!! 얼굴 조형은 일반 표정과 윙크하는 표정 두개가 있는데 저는 윙크하는 표정이 맘에 들어서 윙크하는 표정으로 출력했습니다~

출력에 딱히 어려운점은 없었고~~~ 바디는 하픽스 커스텀 화이트 레진으로 출력하고~ 레진이 좀 부족하여 이제는 잘 안쓰는 하픽스 그레이 레진으로 베이스를 뽑았습니다.

그럼 사진 구경하세요~~~

일단 몸체 조립 완료!
모자는 착탈식 입니다~
드디어 베이스도 뽑아주었네요~~~
최종 버전 입니다!